복사기 임대시 (특히 인터넷만 보시고 구매하실 경우) 반드시 아래 순서로 업체를 선정하십시요.
1. 사용처 인근 지역내 업체 선정. (직접 통화 등을 통한 신뢰 있는 인근 업체 선정하세요)
- 인터넷 사이트 보유 여부 등 업체에서의 관리 역량을 간접 평가하세요.
2. 복사기 선택시 인터넷에 1)팩스설치시2)기본임대료에따른사용매수3)ADF 및 기본 옵션등을 선택하면
기존에 표시된 가격에서 생각지도 못한 가격이 올라가게 되고 이를 선택하는 오류를 겪을 수 있습니다.
제품 설치시 기본으로 제공 되어야함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첫 화면에 가격을 낮게 노출시키기 위함입니다.
- 편법을 사용하는 업체는 임대 관리 받더라도 언제 신뢰가 손상될지 모르는 일입니다.
이후 계약 해지시도 이런저런 어려움을 겪을 수 도 있으시니 업체 선정이 제일 중요합니다.
3. 인터넷 임대 가격 등을 기본으로 하여 업체와 적정한 가격을 협의하시면 됩니다.
'게시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비즈파트너] 복사기임대 렌탈 계약 시 주의사항 (0) | 2021.09.08 |
---|---|
[비즈파트너] 복사기임대 렌탈 인기 제품 리스트 (0) | 2021.08.03 |
[비즈파트너] 서울 경기 복사기 복합기 렌탈 임대 서비스 전문 업체 (0) | 2021.07.12 |
6월 비즈파트너 복사기 프로모션. (0) | 2018.06.01 |